월화드라마 ‘별난며느리’ 다솜
월화드라마 KBS 2TV ‘별난며느리’에 출연하는 다솜이 본방사수 독려샷을 올려 화제다.
31일 다솜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밤 열시 #별난며느리 #본방사수”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다솜은 ‘별난며느리’ 촬영 대본을 들고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붉은색으로 염색한 단발의 머리스타일과 빨간색 네일아트가 월화드라마 ‘별난며느리’ 속 다솜의 캐릭터, 오인영의 상큼발랄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다솜은 방송이 시작되기 전 해당 사진을 올려 팬들의 본방사수를 독려하고 있다.
사진을 본 팬들은 “월화드라마 별난며느리, 다솜 예뻐”, “월화드라마 별난며느리, 다솜 본방사수할게”, “월화드라마 별난며느리, 너무 재미있어”, “월화드라마 별난며느리, 대박”, “월화드라마 별난며느리, 케미최고”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다솜이 출연하는 월화드라마 ‘별난며느리’는 며느리 체험이라는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된 걸그룹 멤버와 가상 시어머니가 된 종갓집 종부의 한판 승부를 담아낸 홈 코믹 명랑드라마로, 다솜은 걸그룹 ‘루비’의 멤버 오인영 역을 맡아 열연중이다. 매주 월, 화 밤 10시에 방송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