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세희 아나운서 글래머 몸매 과시
김세희 아나운서가 화제인 가운데 김세희가 과거 자신의 SNS에 올린 사진이 새삼 주목 받고 있다.
김세희는 지난 7월 자신의 트위터에 “나홀로 가을. 새로운 걸 시도한 우리 분장팀 오늘 방송도 으?으?”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대기실에서 옷 매무새를 다듬고 있는 김세희의 모습이 보인다. 전신거울을 보며 자신의 모습을 촬영중인 김세희 아나운서의 모습이 찍혀있다.
깔끔한 레드계열 헤어스타일을 선보인 김세희는 청순하고 귀여운 외모와는 달리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과시해 보는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몸매가 드러나는 밀착원피스를 입고있어 섹시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김세희, 너무 예뻐”,“김세희, 몸매까지 완벽하다”,“김세희, 스포츠 여신이야”, “김세희, 최고”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국민대학교에서 법학을 전공한 김세희 아나운서는 현재 SBS 스포츠 ‘베이스볼S’ MC를 맡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이벤트] 모의투자대회 사상 최초 총 2억원의 경품 지급..상위 1% 하루 완성! 특별비법 무료강의 혜택!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