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전자담배 전문 브랜드 업체인 ㈜액상코리아의 ‘하카’가 지난 1일부터 전자담배 보상판매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전자담배 보상판매 가격은 제품 세트 구입 시 최대 40%이다. 브랜드 상관없이 기성품 전자담배를 소유하고 있는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며, MOD기기, 일회용 전자담배를 제외한 고장 난 전자담배, 저가형 전자담배, 중고 전자담배, 전자담배 배터리 등 모든 전자담배가 가능하다.
기성품 전자담배를 가지고 하카 공식 대리점 및 취급점에 방문하면 공식대리점에서는 하카힉스, 하카S2로 보상구매가 가능하며, 취급점에서는 하카S2로 보상구매가 가능하다.
추가이벤트로 선착순 30명에게 파우치를 증정하며, 후기를 올린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하카미니세트도 증정할 예정이다.
액상코리아 관계자는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차원에서 이번 보상판매 이벤트를 진행하기로 했다”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보다 더 많은 소비자들이 자사 제품을 접했으면 한다. 11월 15일까지 진행하는 보상판매 이벤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하카 전자담배 보상판매 이벤트 확인 및 자세한 공지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