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음의 던전]에는 새로운 보스 '고대 리치왕'이 등장하며, 5가지 강력한 스킬을 보유하고 계속 부활하는 능력을 갖고 있어 유저들의 보다 전략적인 플레이를 유도한다.
컴투스 관계자는 "그 동안 '서머너즈 워'를 즐기며 몬스터를 강화해 온 유저들이 새롭게 도전 가능한 고난도 콘텐츠를 추가했다."며 "앞으로 진행될 업데이트에서도 신규, 기존 이용자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재미요소를 지속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서머너즈 워'는 시나리오 던전 13지역을 포함한 다양한 이벤트 던전과, PvP 등 풍부한 전투 환경이 구축되어 있어 이용자 기호에 따른 선택적 플레이가 가능하고, 고유 속성을 가진 다채로운 몬스터, 룬 합성, 천공의 섬 등 차별화된 콘텐츠로 RPG 유저들에게 호평 받고 있는 게임이다.
특히, 글로벌로 서비스되고 있는 '서머너즈 워'는 미국, 아시아, 유럽 등에서 현존하는 한국 모바일 게임 중 최고 성과를 거두고 있으며, 전세계 유저들과 온오프라인 이벤트로 소통하는 글로벌 브랜딩 캠페인 전개로 국내외 흥행 강세를 이어가고 있다.</p>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