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커머스 위메프가 29일 오전 10시까지 최대 30만 포인트를 추석 지원금으로 제공하는 ‘위메프 다운(DOWN) 추석 찬스딜’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찬스딜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내 ‘위메프 DOWN 추석 기획전’ 상품 구매 후 ‘위메프 다운 찬스딜’에 응모하면 참여할 수 있다.
응모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3명에게 위메프 30만 포인트를, 5명에게 10만 포인트를 추석 지원금 형태로 제공한다. 또한 500명에게는 식품·건강과 생활·주방 카테고리에서 사용할 수 있는 위메프 5천원 쿠폰(1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 내 페이지에서 Q&A에 추석 덕담을 남기거나 친구에게 ‘‘위메프 다운 찬스딜’을 공유하면 당첨확률이 더욱 높아진다.
당첨자 발표는 9월 18일에 개별 문자 공지를 통해 진행된다.
정백운 위메프 운영기획팀장은 “추석을 보다 풍성하게 준비할 수 있는 추석 지원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찬스딜을 준비했다”며 “민족 대 명절 추석을 앞두고 더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덧붙였다.
김아름 한경닷컴 기자 armijj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