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서유기 이승기-나영석PD 친분샷
‘신서유기’가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출연자 이승기와 나영석 PD의 셀카도 덩달아 주목받고 있다.
이승기는 앞서 자신의 SNS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굿나잇. 2015 06 10. 회식은 즐거워. 나영석 피디님”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승기와 나영석 PD는 ‘신서유기’ 회식현장에서 함께 다정한 셀카를 찍었다. 두 사람은 환한 미소를 짓고 얼굴을 맞댄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이승기와 나영석PD의 훈훈한 외모가 시선을 집중시킨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신서유기, 너무 재밌어”, “신서유기, 이승기 나영석PD 케미”, “신서유기, 짱”, “신서유기, TV로도 보고파”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4일 오전 10시 네이버 TV캐스트 등을 통해 tvN 프로그램 ‘신서유기’가 공개됐다. ‘신서유기’는 지난달 6일 강호동, 이승기, 은지원, 이수근이 중국 산시성 시안으로 출국해 4박 5일 동안 현지에서 촬영을 진행했다. 손오공, 사오정, 저팔계, 삼장법사가 등장하는 중국의 고전 ‘서유기’를 예능적으로 재해석한 리얼 버라이어티로 ‘꽃보다’ 시리즈 등 기존 여행 콘셉트와는 달리 여행에 게임쇼를 접목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