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올드미스다이어리’, JTBC ‘청담동 살아요’, 영화 ‘조선 명탐정’ 시리즈를 탄생시킨 레전드 제작진, 김석윤 감독과 이남규 작가가 또 한 번 뭉친 JTBC 새 미니시리즈 ‘송곳’(극본 이남규, 김수진/연출 김석윤/ 제작 유한회사 문전사 송곳, (주)씨그널엔터테인먼트그룹) 속 안내상이 셀프로 명함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극 중 안내상이 연기할 구고신 역은 한 평생 자신의 신념을 지켜온 생활형 조직가로 부당함과 불의가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 찾아가 맞서 싸우는 캐릭터다. 이처럼 어떤 일이든 사서 고생하는 안내상이 들고 있는 명함에는 ‘떼인 임금 받아드림’ 이라는 문구가 적혀있어 그가 도대체 어떤 일을 하는 인물인지 궁금증을 더하고 있는 상황.
실제 현장에서 안내상은 원작 속 구고신 역할과의 비주얼 싱크로율을 높이기 위해 파격적인 헤어스타일 변신은 기본, 웹툰에서 느낄 수 있었던 캐릭터의 디테일한 표정, 감정까지 세세히 분석해 표현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이에 명품 원작 ‘송곳’과 매력 만점의 ‘구고신’ 캐릭터, 믿고 보는 배우 ‘안내상’이 만나 어떤 폭발적인 시너지가 발생할지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