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영종합개발, 발산역 '마곡 퀸즈파크텐' 분양시장 장미빛

입력 2015-09-08 12:45  


마곡지구 초역세권 자리인 발산역 인근에서 9월 분양 예정인 마곡퀸즈파크텐이 마곡퀸즈파크나인에 이은 마곡지구 핵심적 자리의 연결선 상에 조성된다.

이는 마곡지구 대표 기업인 엘지사이언스파크의 바로 앞 위치로 이에 따른 수요, 수익 등 예상보다 높은 시너지효과가 창출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면서 ‘마곡 퀸즈파크텐’ 오피스분양시장에 장미빛 기운이 감돌고 있다.

마곡지구는 수도권 내에서도 수익형부동산 시장 열기가 가장 뜨거운 지역 중 하나로 서울 서남부 최대 첨단산업단지를 목표로 약 110만 평(상암DMC 약6.5배) 규모로 개발된다.

LG사이언스파크, 대우조선해양 등의 대기업 입주로 인한 배후수요만 약 7만 명 정도로 예상되며, 저금리 시대 대체 투자처를 찾는 이들이 마곡지구로 몰리면서 분양열기를 달구고 있다.

마곡퀸즈파크텐은 마곡지구 C5-2.3에 위치한다. 지상1층~지상 5층은 상가로, 지상6층~ 12층 까지는 오피스로 구성되며, 평형대는 소형부터 대형까지 다양하게 공급된다.

오피스 분양가는 3.3㎡당 700만 원대로 마곡지구 마곡나루역 오피스 분양가에 비해 저렴하게 책정돼 이목을 끈다. 사전청약기간 수분양자에게는 3.3㎡당 700만 원대인 분양가에서 평당 10만원씩 할인해 주고 있다.

앞서 발산역 인근에 분양된 현대 안강프라이빗 보타닉파크가 조기 분양 완판을 기록하며 마곡지구인기를 실감케 했다는 점도 이번 분양에 기대감을 높이는 요인이다.

MD구성도 전략적이다. 판매 및 업무, 문화잡화 시설군의 상호 고정고객 확보에 유리하도록 구성해 수익의 시너지효과를 창출, 동선을 고려한 층간설계로 편의성은 높였다.

주차공간을 넉넉하게 확보했고 차량인식시스템이 적용된다. 첨단 CCTV시스템을 구축해 잡상인 및 외부인의 출입을 철저하게 통제하고 범죄예방 청정환경을 조성했다.

이 외에도 세미나실, 접견실, 라운지를 마련하여 최적의 업무환경을 제공하며 에너지 절감효과가 탁월하고 눈의 피로를 경감시켜주는 LED조명등을 설치해 경제적인 부담은 덜고 업무효율은 높였다. 또 초고속 정보통신건물로 광케이블 및 디지털 방송 수신설비가 적용돼 상가 입점주와 이용객이의 인터넷 사용과 통신 서비스를 잘 갖췄다.

실시간 회의실 예약시스템은 웹, 스마트패즈, Kiosk, DID 등 다양한 스마트 디바이스를 통해 실시간으로 회의실 예약 및 회의실 상태 등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현장관계자는 “투자 여건이 좋기 때문에 공실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저렴한 분양금액으로 수익률은 높이고 안정적인 운영을 할 수 있다”고 말했다.

마곡퀸즈파크텐은 마곡지구에 퀸즈파크나인 분양을 성공적으로 유도한 문영종합개발 시공으로 신뢰를 더했다. 오피스 마곡퀸즈파크텐 분양에 관한 자세한 문의와 방문은 유선예약 가능하다.

분양문의: 02-3663-6898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