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정 안마의자'로 잘 알려진 '코지마 안마의자'가 롯데홈쇼핑 롯데아이몰(www.lotteimall.com)을 통해 '코지마브랜드 추석맞이 특가할인전'을 통해 판매된다.
코지마는 9월7일~9월27일까지 롯데아이몰 '추석감사선물전' 행사를 통해 코지마 전신안마의자를 비롯한 명절선물용으로 인기있는 안마기시리즈를 특가에 선보인다.
그중 롯데아이몰 단독특가로 선보이는 프리미엄 의자형 마사지기 미라클(모델명:CMB-2900)은 프리미엄 사양의 의자형 마사지기로 목, 어깨, 등, 허리, 엉덩이까지 한 번에 마사지되는 고사양 고품질 마사지기다. 특히 부피가 작으면서도 전신안마의자 못지 않은 마사지감을 느낄 수 있어 명절효도선물로 인기가 많은 상품이다.
코지마는 이번 행사기간동안 미라클(CMB-2900) 구매 고객에게 별도판매제품인 접이식전용의자를 무료로 증정한다.
'코지마'는 올해 창립 70년을 맞는 복정제형㈜의 안마의자 브랜드로 전국할인점과 안마의자 전문점을 통해 명성이 알려져 있는 브랜드이며 최근 가수 장윤정 씨와 전속모델 계약을 체결해 '장윤정 안마의자'로 더욱 인기를 얻고 있다.
코지마 안마의자 관계자는 "최근 안마의자는 중장년층뿐 아니라 20~30대 젊은층까지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효도 선물', '부모님 생신선물'로 여전히 각광을 받고 있지만 부담스런 가격 때문에 선뜻 구매를 망설이시는 분들이 많은데 코지마 안마의자는 거품을 뺀 합리적인 가격과 고품질로 고객 선호도가 높고 의자형 마사지기, 발 마사지기, 전신 안마의자 등 다양한 종류의 상품을 출시하고 있어 선택의 폭이 넓은 것이 장점"이라고 말했다.
이번 '롯데아이몰 추석감사선물전'은 안마의자 외에도 의자형 마사지기, 발 마사지기 외 10여종의 코지마 인기상품들을 함께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9월7일~9월27일까지 구매 고객에게는 구매금액에 따라 최대 8만원 적립, 9월7일~9월13일까지 모바일을 통해 구매하면 최대 10만원이 중복적립되는 빅이벤트도 진행된다고 하니 이번 추석에 소중한 분께 건강을 생각하는 뜻깊은 선물을 준비하는 분들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