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정우 기자] 태권도진흥재단 전북 무주 태권도원에서 '태권도원 愛(애) 가족캠프'를 개최한다. 내달 3일과 4일 양일간 열리는 이 행사는 초등학생 자녀를 둔 가족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프로그램은 태권도와 인연인 없는 가족단위 내방객의 참여를 높이기 위해 재미와 협력, 가족愛(애)에 초점을 맞췄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지도 한장으로 숲 속 목표지점을 찾아 가는 오리엔티어링과 미션 수행으로 요리 재료를 획득하는 '복불복 태권 티어링', 캠프파이어, 우리 가족 소망 빌기, 스토리북 만들기 등이다.
김창호 태권도진흥재단 본부장은 "태권도원은 태권도의 성지일 뿐만 아니라 일반인들도 누구나 쉽게 찾을 수 있는 문화 공간"이라며 "대중성 있는 프로그램을 통해 모든 내방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가족 캠프를 마렸했다"고 말했다.
참가신청은 오는 25일까지이며 태권도원 홈페이지(www.tkdwon.kr)를 방문, 참가 신청 작성후 이메일 접수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태권도진흥재단 교육부(063-320-0563)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태권도진흥재단은 이번 캠프를 통해 내방객 만족도 조사 등을 토대로 단점 등을 보완한뒤 오는 10월 24과 25일, 2 ?캠프를 추가로 진행할 계획이다.
유정우 기자 seeyou@hankyung.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