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10일 10인조 신예그룹 업텐션이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데뷔 앨범 ‘一級秘密’ (일급비밀)의 타이틀곡 ‘위험해’로 맹수처럼 돌변한 상남자의 카리스마를 내뿜었다.
이 날 방송에는 후드가 달린 블랙 의상을 입고 긴박감 넘치는 인트로곡인 ‘TENSION UP!’ 으로 다이나믹한 안무를 추며 첫 데뷔 무대의 시작을 알렸다. 다시 화이트 스?수트를 입고 나타난 업텐션은 강렬한 눈빛과 남자다운 터프한 표정으로 여심을 흔들었다. 또한 시선을 압도하는 화려한 입체 퍼포먼스와 중독성 강한 노래 가사로 관객들의 시선을 모았다.
데뷔곡 '위험해'는 강렬한 사운드와 긴장감 넘치는 드라마틱한 곡의 전개가 매력적인 팝 댄스곡이다. 가요계 메가 히트곡 메이커 신혁의 프로듀싱으로 탄생한 ‘위험해’는 좋아하는 여자를 보호하기 위해 맹수 같이 변한 남자의 단호한 목소리가 귓가를 울린다. 여자를 둘러싼 위험한 존재들에게 강하게 경고하는 메세지가 인상적인 곡이다.
특히 후렴부분에서 몰아치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차원이 다른 스토리텔링 입체 퍼포먼스가 만나 완벽한 무대 구성을 자랑 磯?
10인조 보이 그룹 '업텐션(UP10TION)'은 음악과 퍼포먼스로 대중들의 기분을 한껏 끌어올리며 가요계의 최정상으로 올라갈 10명의 소년들에게 주목(Attention) 하라는 뜻을 갖고 있다.
위험한 경고장을 들고 등장한 신예 업텐션은 오는 11일 KBS ‘뮤직뱅크’, 12일 MBC ‘쇼! 음악중심’, 13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 할 예정이다. 데뷔 앨범 ‘一級秘密’ (일급비밀)은 11일 0시에 앨범이 공개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