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세천하'는 삼국지를 배경으로 한 전략 웹 게임으로 자원전, 요새전, 연맹전 등 끊임 없이 펼쳐지는 다채로운 전장과, 방대한 군단과 국가 시스템, 역사 속 명장과 수 많은 병과를 활용한 진법 전투 등이 특징이다.
지난 13년 서비스를 시작한 '난세천하'는 서비스 3주년을 맞이해 9월 30일까지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서비스 3년째가 되는 11일(금)에는 금전(게임머니) 400과 800 VIP 포인트로 구성된 'Daum 삼국 선물'을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선물한다.
이와 함께 30일까지 매일 인증되는 누적 로그인 수에 따라 다양한 혜택을 증정하는 '누적 로그인 이벤트'와 주성 레벨 130 이상 달성 이용자에게 부대의 총 병력을 상승 시키는 '신 전신주진'를 제공하는 주성 레벨 달성 이벤트가 펼쳐진다.
더불어 이벤 ?기간 동안 6,000 금전 상자 이상을 획득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총 3명에게 본인의 서버와 캐릭터 명이 기입된 '순금 명함'을 증정한다.
금일 서비스 3주년을 맞이한 '난세천하'와 진행되는 기념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nanse.daum.net)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p>
지승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gameqp@naver.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