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는 썸을 타던 두 사람이 연인 관계로 발전, 남녀 사이 화가 나는 순간에 모바일 슈팅게임 '백발백중'으로 스트레스를 날린다는 내용으로 촬영됐으며, 유상무, 장도연의 익살스러운 앙상블은 추후 TV, 온라인, 인쇄광고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넷마블은 TV광고와 더불어 국내 모바일 게임시장에 '백발백중'으로 슈팅게임의 시대가 열린다는 메시지를 담은 티저영상을 온라인, 모바일 등에 공개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올릴 예정이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일상에서 친구나 연 款◀?편하게 슈팅게임 한판을 즐길 수 있는 '백발백중'의 게임성을 강조하기 위해 최근 썸을 타는 관계로 화제가 되는 두 사람을 광고모델로 결정했다"며 "유상무, 장도연의 밝고 유쾌한 이미지를 통해 대중들이 '백발백중'을 한층 친숙하게 느끼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10월 출시 예정인 '백발백중'은 모바일 환경에서 최적화된 슈팅게임으로 중국, 대만 등 글로벌 시장에서 주요 매출 순위 1위에 오르며 게임성과 흥행성을 입증한 화제작이다. 이 게임은 PC온라인 FPS 게임 수준의 타격감과 박진감을 높은 완성도로 구현하고, 난제로 꼽혔던 조작 시스템을 스마트 기기에서 최적화해 선보인다.
또 '백발백중'은 여러 테마에서 싱글 플레이를 즐기는 미션모드, 스테이지를 격파해가는 무한모드, 친구와 실시간으로 총격전을 즐기는 대전모드, 최대 4인끼리 팀을 이뤄 보스를 공략하는 레이드 모드 등 다양한 게임모드를 통해 슈팅게임의 진수를 선사한다.
넷마블은 '백발백중'을 안드로이드와 iOS 버전으로 출시할 계획이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티저 페이지(http://nes.netmarble.net/event/wefire/73)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100shots100hit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p>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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