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공개한 티저영상은 중세시대 옷을 입고 칼을 휘두르는 유상무를 장도연이 총으로 단번에 제압하는 모습과 함께 '언제까지 칼만 휘두를 거야?'라는 도발적인 메시지를 전달한다. 총알을 피해 달아나는 유상무의 익살스러운 모습은 웃음을 자아내고, 뒤이어 나오는 '백발백중'의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 화면은 보이는 이의 눈길을 끈다.
넷마블은 글로벌에서 대히트한 '백발백중'의 광고모델로 대세 연예인으로 떠오른 유상무와 장도연을 발탁하며 게임 출시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또 넷마블은 이번 주 '백발백중' 테스트를 사전 예약자를 대상으로 실시하는 등 최종점검에 들어간다.
현재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사전예약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다. 사전예약에 참가한 이는 영구 사용할 수 있는 총기 아이템과 300 다이아(게임재화)를 받으며, 친구에게 '백발백중'을 추천한 이는 추천 수에 따라 최대 5만원 상당의 혜택을 받는다.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게임에 관한 응원글을 남긴 30명에게도 추첨을 통해 게임재화를 증정한다.
10월 출시할 '백발백중'은 '모바일에서 슈팅게임은 안 된다'는 선입견을 깨며 중국, 대만 등 글로벌 시장에서 출시 하루 만에 6개 부문 1위에 오른 화제작이다. 이 게임은 PC온라인 FPS 게임 수준의 타격감과 박진감을 높은 완성도로 구현하고, 난제로 꼽혔던 조작 시스템을 스마트 기기에서 최적화했다.
'백발백중'은 여러 테마에서 싱글 플레이를 즐기는 미션모드, 스테이지를 격파해가는 무한모드, 친구와 실시간으로 총격전을 즐기는 대전모드, 최대 4인끼 ?팀을 이뤄 보스를 공략하는 레이드 모드 등 다양한 게임모드를 통해 슈팅게임의 진수를 선사한다.
넷마블은 '백발백중'을 안드로이드OS와 iOS 버전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사전예약 페이지(http://nes.netmarble.net/event/wefire/73)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100shots100hits)에서 확인할 수 있다.</p>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