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아이유가 패션 매거진 '쎄씨' 코리아 창간 21주년 기념호 커버걸로 발탁됐다.
공개된 쎄씨 표지 속 아이유는 퍼플 컬러의 체크 패턴 원피스를 입고 벽에 기대어 자연스러운 포즈를 취했으며 내추럴한 헤어스타일부터 표정까지 마치 소녀와 여자 사이를 오가는 듯 오묘한 매력을 풍겼다.
표지와 더불어 함께 공개 되어진 화보 컷에서는 홍콩의 밤거리를 배경으로 바니걸로 완벽 변신을, 또한 가을 향기가 물씬 풍기는 카페라테 컬러의 원피스를 착용하며 ‘분위기 깡패’ 타이틀까지 완전히 꿰찼다.
특히 모델처럼 고난도의 포즈를 척척 해내는 것은 물론이며, 촉촉하고 깊은 눈빛 연기고 최고의 집중력을 보여준 아이유는 매 컷마다 꼼꼼하게 모니터링에 임하는 적극적인 모습으로 현장 촬영 스태프 모두 만족도가 높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홍콩 로케이션으로 진행된 아이유의 패션 화보와 인터뷰는 '쎄씨' 10월호를 통해 확인 할 수 있으며, 패션 필름은 쎄씨 모바일 (www.ceci.co.kr)에서 즐길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