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개편은 보다 더 원활한 게임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실시되었으며 테온, 벨제로스, 알사스, 엘로라 등 기존 6개의 서버가 카라샤, 아그나스, 파노스 3개 서버로 통합된다.
서버 개편과 함께 금일부터 다음달 14일(수)까지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4주간 특별 일일 퀘스트를 통해 엘로라의 장비 시리즈, 초월석 등 고급 아이템이 담긴 푸짐한 선물 꾸러미와 행운상자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파티 인 遍熾?따라 효과가 크게 증가하는 특별 파티 보너스 버프를 지급하며, 최대 파티 인원인 6인 파티 결성 시 아이템 획득률 300% 증가 등의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다음으로 매주 주말 18시부터 23시 사이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 모두에게 던전 초기화권을 지급한다. 던전 초기화권은 자신이 지정한 던전을 초기화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던전 입장 시 엘룬 대신 사용이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던전을 포함한 전 지역에서 높은 버프 효과를 제공한다. 아이템 획득률 및 경험치가 큰 폭으로 상승하며, 상급 아이템 획득률이 추가로 증가해 더욱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된다.
와이디온라인은 "'이카루스'의 유저들이 조금 더 원활한 게임 환경에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도록 서버 통합을 진행하게 됐다"라며, "서버 개편과 함께 이벤트 기간 동안 아이템 획득률 300% 증가 등의 파격적인 버프 효과를 제공할 예정이니 이벤트 기간에만 누릴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을 놓치지 않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카루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icarusonlin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p>
지승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gameqp@naver.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