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휴면 및 기존 유저들을 대상으로 한 출석체크 이벤트 기간을 28일로 늘려 보다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신화 레이드'의 주간 보상을 '신화의 메달 LV. 1' 등 상향된 아이템으로 선물한다.
이 외에도 '골드(게임머니)' 혜택을 2배로 제공하는 '길드전 시즌2'를 오픈하고, 점령 시간마다 경험치와 자원의 양을 조정한 '광산쟁탈전' 등 다양한 콘텐츠를 개편을 통해 유저 편의성을 강화했다.
넥슨은 최근 다양한 방송활동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방송인 서유리를 이번 '부스터' 업데이트의 공식 홍보모델로 발탁해 새로운 마케팅을 전개해나갈 예정이다.
한편, '영웅의 군단'은 주요 타깃층을 고려해 '걸스데이', '에이핑크', '시크릿' 등 인기 걸그룹 기용을 통한 마케팅 활동과 꾸준한 업데이트를 진행하며, 지난해 2월 출시 이후 현재까지 구글 플레이 매출 상위권을 유지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영웅의 군단' 의 '부스터'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영웅의 군단' 공식 홈페이지(http://yg.nexon.com)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legionofheroe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p>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