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이번 컨설팅은 맞춤형 찾아가는 서비스로 BTL 전문 인력이 일대일 상담을 통해, 실행을 위한 구체적인 커뮤니케이션과 효과를 측정할 수 있는 전시 컨설팅을 할 계획이다. 게임쇼 기획부터 제작까지의 프로세스에 국한되지 않고 게임쇼 현장에 특화된 비즈니스 컨설팅을 제시하면서, 한국 및 북미는 물론 아시아와 유럽시장 진출 전략 및 마케팅 노하우를 제공한다.
본 컨설팅 서비스는 무료이며 10월 8일까지 아이데틱마케팅 한국 지사 이메일(info@eideticmarketing.com)을 통해 신청 할 수 있다.
아이데틱마케팅은 텐센트, 웹젠, 게임포지, 스마일게이트, 빅포인트, 플레이스테이션, 세가 등 글로벌게임기업들과 '지스타', 'GDC', 'E3', '차이나조이', '게임스컴', 'TGS' 등 해외 유명게임 전시기획 및 이벤트를 진행해온 글로벌 마케팅 에이전시로서 온오프라인 통합마케팅을 수행하고 있다.
아이데틱마케팅 대표 애슐리 정은 "게임산업에 진출하기 위해 필수적 요소가 된 '지스타' 참가사들에게 그 동안 쌓아온 노하우를 적극 활용하여 실질적인 도움을 얻어 갈 수 있는 다양한 컨설팅 서비스를 마련하였다. 본격적으로 게임시장에 진출하려는 기업들에게 전시산업 트렌드와 진출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마케팅 방안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정보를 아낌없이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이번 2015 글로벌게임문화축제 지스타(G-Star)는 전세계 게임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행사이며 매년 지속적인 성장을 이뤄 세계 3대 게임쇼로 자리매김했다. 올해 지스타는 부산 전역에서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되며 2015.11월12(목)~11.14(토)까지 약 3일간 진행된다.</p>
박명기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pnet21@naver.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