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브랜드 채널' 오픈…지도와 매장정보를 한 번에

입력 2015-09-21 10:25  


네이버는 네이버 지도에서 프랜차이즈 브랜드가 직접 매장 정보를 제공하는 '브랜드 채널'을 오픈한다고 21일 밝혔다.

브랜드 채널은 프랜차이즈 업체가 지도에 노출되는 지점 정보를 직접 관리하고 지도 서비스에 노출되는 프로모션 이벤트까지 무료로 등록·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다.

현재 백화점, 은행, 패스트푸드, 편의점, 주유소, 극장, 미용실, 화장품 등 다양한 업종의 맥도날드, 미스터피자, 에뛰드하우스, 스킨푸드, 하나로마트 등의 약 110개 업체가 브랜드 채널 운영을 시작했거나 곧 시작할 계획이다.

브랜드 채널 오픈으로 이용자들은 브랜드명을 검색하면 사용자 위치에서 가까운 지점 순으로 지점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방문시 누릴 수 있는 혜택 정보도 볼 수 있다.

김민오 네이버 지도지역셀장은 "실내뷰, 식당 메뉴, 후기 등의 정보 확대에 더해 네이버 지도에서 더욱 믿을 수 있는 지역 정보를 확인할 수 있게 됐다"며 "이용자들에게 필요한 지역 정보를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지속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준중형을 뛰어넘은 주행 품질…현대차의 진화 '6세대 아반떼'] [평가홍수 시대의 대학…대학평가를 구조조정하자] [수입차 채용박람회…취준생들 수입차 업종보단 '채용 먼저'] [피자 시장 '지각변동'…도미노피자 '1위'로 도약] [대학서 '혁신수업' 받는 지방이전 공기업 기러기족]

최유리 한경닷컴 기자 nowhere@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