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앤제이인터렉티브(JNJ INTERACTIVE)는 국내 개인 및 기업의 효과적인 홍보활동을 위해 인스타그램 광고 운용최적화 솔루션인 ‘픽시스’(PYXIS for Instagram)를 국내 론칭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픽시스는 파트너사인 일본 셉테니(Septeni)에서 개발한 솔루션으로 인스타그램 광고 운용효과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다.
우선 가장 눈에 띄는 기능은 ‘캠페인 대량 작성 기능’이다. 기존에 대량의 캠페인의 광고를 작성할 때 많은 시간이 필요했던 것에 비해 해당 기능을 이용하면 빠르고 정확한 작성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캠페인 자동 최적화시스템’은 설정한 조건에 맞추어 자동으로 비딩을 변경하거나 효율이 좋지 않은 캠페인을 자동 정지시키는 등 운용의 자동화를 가능케 하는 기능이다.
제이앤제이인터렉티브 관계자는 “이번 픽시스 론칭으로 국내 광고집행은 물론 한국 기업의 글로벌 진출도 도울 수 있는 발판을 마련했다”며 “효과적인 인스타그램 광고 운용을 통해 기업들의 광고 효과를 극대화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제이앤제이인터렉티브를 통해 인스타그램 광고를 진행하는 기업은 픽시스 솔루션을 이용할 수 있으며, 픽시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제이앤제이인터렉티브는 지난 2002년 설립된 글로벌 디지털마케팅 전문회사로 첫 페이스북 광고대행사로서 국내 페이스북 광고를 최초로 진행한 회사이다. 그동안 해외 100여 개국에 페이스북 광고를 진행해 온 제이앤제이인터렉티브는 2014년 국내외 광고시장 영역 확대를 위해 일본 인터넷광고회사인 셉테니와 파트너쉽을 맺고, 국내 인스타그램 광고 론칭에 맞춰 픽시스 솔루션을 서비스할 예정이다.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