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리그 '에볼루션', 문호준 통산 14회 결승진출 달성

입력 2015-09-21 17:40  

<p>㈜넥슨(대표 박지원)은 19일 펼쳐진 캐주얼 레이싱 게임 '크레이지레이싱 카트라이더(이하 카트라이더)'의 e스포츠 리그 '2015 카트라이더 리그 에볼루션(이하 카트 리그 에볼루션)' 'KSF'조 4강 경기에서 문호준의 '인디고'가 '알스타즈'에 완승을 거두고 결승에 진출했다고 밝혔다.

'인디고'는 2회 연속 우승에 도전하는 디펜딩 챔피언 '알스타즈'와의 대결에도 불구하고, 경기 내내 흔들리는 기색 없이 1세트, 2세트 각각 4 대 1 대승을 거두며 결승 티켓을 거머쥐었다. 팀의 에이스 문호준은 2년여 만의 컴백 무대에서 개인 통산 14회 결승 진출 대기록을 달성했다.

이번 경기에서는 전대웅과 강석인의 숨막히는 팀워크가 돋보였다. 전대웅은 문호준과 호흡을 맞춰 1, 2위 선두권을 바짝 붙어 유지하는 레이스를 펼치며 접전에서 우위를 점했고, 강석인은 '시한폭탄' 아이템을 활용해 추격하는 두 명의 선수를 물풍선에 가두는 '더블 플레이'를 선보이며 관중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인디고'는 지난 '범스레이싱'과의 조별 경기를 제외한 모든 경기에서 세트 스코어 '2 대 0' 퍼펙트 승리를 기록하는 등 완벽한 팀워크를 구사하며 우승후보 0순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한편, 10월 10일(토) 오후 6시에 진행될 카트 리그 '에볼루션' 결승전에서는 황제 문호준과 금메달리스트 유영혁의 맞대결이 성사돼 카트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10월 3일(토) 3, 4위전, 'BJ올스타 대 현역선수 올스타' 이벤트 매치 및 10일(토) 결승전 경기는 e스포츠 전문 온라인 채널 'eSportsTV(http://www.e-sportstv.net)'와 '네이버 e스포츠 섹션' 및 카트라이더 공식 홈페이지(kart.nexon.com)에서 생중계된다.</p>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