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션의 '현대차 캠페인', 세계 3대 광고제 휩쓸어

입력 2015-09-21 19:11  

[ 임현우 기자 ] 광고회사 이노션월드와이드는 현대자동차의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메시지 투 스페이스(A Message to Space·우주로 보내는 메시지)’로 올해 세계 3대 광고제에서 영상기술 관련 본상을 모두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

뉴욕페스티벌에서 필름부문 동상, 칸 국제광고제에서 영상기법부문 동상을 받은 데 이어 지난 18일 클리오광고제에서 영상기술부문 동상을 받았다. 이 밖에 스파익스아시아, 부산국제광고제 등 올해 열린 주요 국제광고제를 모두 더하면 지금까지 총 29개 상을 휩쓸었다.

이 작품은 우주비행사인 아빠를 그리워하는 딸을 위해 제네시스 11대가 우주에서도 읽을 수 있는 초대형 편지를 완성해가는 과정을 보여준다. 미국 네바다주 사막에 새겨진 타이어 자국은 ‘가장 큰 타이어 트랙 이미지’로 기네스북에 올랐다. 지난 4월 공개된 유튜브 동영상은 조회수 7000만건을 넘어섰으며, 타임 피플 포브스 ABC NBC 폭스TV 등 미국 현지 언론에도 보도됐다.

임현우 기자 tardis@hankyung.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