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위 이벤트는 오는 23일(수)부터 다음달 7일(수)까지 진행되며, 달토끼NPC와 송편 등 추석 관련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오염된 달 숲 정화' 퀘스트를 진행한다. 전체 필드 내 몬스터 사냥을 통해 획득한 달조각 1개와 10만 금전을 달토끼NPC에게 전달하면 '달 숲'에 입장이 가능하며, 이곳에서 10분간 '오염된 달여우'를 사냥하는 유저에게 무공책, 버프 아이템 '보름달의 가호' 및 '송편' 재료로 사용할 수 있는 쌀가루, 솔잎 등을 제공한다.
또한 '달토끼' 또는 '오염된 달여우'를 사냥해 획득한 쌀가루와 솔잎 아이템을 제조상궁NPC에게 전달하면 체력, 마력이 상승하는 '송편'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송편'은 버프 아이템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며, 5만전과 함께 달토끼NPC를 통해 '달에게 기원'을 하면 용버프와 '보름달의 선물'을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게 된다.
와이디온라인은 "다가오는 민족 대명절 한가위를 맞이해 '미르의 전설2'에서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한가위와 관련한 재미있는 이벤트를 통해 더욱 즐거운 플레이 누리시고, 특별한 혜택의 기회도 놓치지 않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미르의 전설2'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mir2.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미르의 전설2'는 다음달 7일(수)부터 오는 11월 4일(수)까지 광속레벨업이 가능한 이벤트 서버를 오픈할 계획이다. 필요 경험치가 1/7로 줄어들고 경험치 획득률은 250% 상승할 예정이며, 모든 캐릭터에게 무공 및 장비가 지원되는 등 파격적인 혜택으로 많은 유저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p>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