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는 자사 인기 서비스인 롱텀에볼루션(LTE) 비디오포털, 보이는 쇼핑, 아이모리 등에 간편결제 서비스 '페이나우'를 제공한다고 30일 밝혔다.
통신사에 관계없이 이용할 수 있는 이 서비스들에서 페이나우 이용자는 신용·체크카드, 계좌이체 간편결제로 콘텐츠 및 상품을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연내 자사 인터넷TV(IPTV)인 'U+ tv G'에도 페이나우를 탑재할 예정이다.
한편 페이나우는 내달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LG유플러스 '보이는 쇼핑'에서 페이나우로 3만원 이상 결제 시 3000원 할인을 비롯해 농협 A-Shop, 노랑풍선, 문정아 중국어 연구소, 파고다 어학원 등 가맹점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백주부' 백종원의 빽다방, 이디야 따라잡을까] [렉서스 ES 하이브리드, 서울~지리산 오도재 600㎞ 달려보니] ['허니버터칩 열풍' 숨은 주역, 숙명여대 동문벤처] ['1만대 예약' 쉐보레 임팔라, 9월 실제 출고대수는?] [2500만원 주고 타는 최상의 선택, 4세대 스포티지]
최유리 한경닷컴 기자 nowhere@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