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용인, 수원중고차 시장은 주말마다 중고차를 찾는 사람들로 북새통이다. 중고차에 대한 사람들의 생각이 달라졌다는 점을 알려주는 하나의 현상이라고 할 수 있다. 이전에는 중고차에 대해 많은 편견을 가졌음에도 불구하고 이만큼 중고차 시장이 커지게 되면서 여러 가지 분석들이 오가고 있다.
첫 번째 이유는 두말할 것도 없이 비용 절감이다. 비용 절감은 비단 차 자체의 가격을 말하는 것이 아니다. 새 차를 사는 사람들 중 많은 사람들이 새 차의 카탈로그에 적힌 가격을 최종가격으로 알고 있다. 그러나 새 차에 여러 가지 옵션을 추가하고 여기에 취득세, 등록세, 채권매입, 할부설정비 등을 추가하면 그야말로 차량 가격은 눈덩이처럼 불어나기 마련이다. 이에 반해 중고차는 저렴한 등록비, 부가세, 특소세, 교육세 등이 상당수 면제된다는 점이 더욱 큰 장점이다.
큰 부담 없이 탈 수 있다는 점도 중고차의 장점이다. 초보 운전자나 여성 운전자들 같이 운전에 자신이 없거나, 잦은 사고를 걱정해야 하는 사람에게 중고차는 하나의 대안으로 떠오르 ?있는 추세이다.
‘다양성’의 측면도 무시할 수 없다. 한 가지 차종으로 만족하지 못 하고 새로운 모델이 나올 때마다 차를 바꾸는 사람이 있다. 중고차 시장에 나온 차는 각 메이커의 다양한 모델이 준비되어 있으며, 더러는 새 차를 산 지 며칠 만에 급한 사정으로 판 차, 경제적 여건이 부족한 사람을 위해 오래된 연식이지만 성능이 좋은 차 등 다양한 상황이나 기호에 맞춰 훨씬 넓은 범위에서 선택할 수 있다.
수원중고차 매매 사이트 ‘카통령’의 관계자는 “중고차 매매가 활발한 요즘, 조금만 관심을 기울이면 합리적인 가격에 새 차 못지않은 고성능의 중고차를 살 수 있다”며 “무조건적으로 가격에 현혹돼지 않고 믿을 수 있는 업체를 통해 신중하게 구입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한편, 수원중고차 매매 사이트 카통령은 서울의 전 지역을 비롯해 수원, 인천, 화성, 영통, 동탄, 안산, 안양, 성남, 분당, 오산, 평택, 용인, 대전, 대구, 천안, 청주 등 전국에서 입 소문을 듣고 찾아올 정도로 유명하다. 서울경제TV ‘조영구의 트렌드 핫 이슈’, ‘SBS 생활경제’에 출연하기도 했다.
이는 카통령이 차량을 진단하는 특수한 스캐너를 통해 중고차의 상태를 정확히 진단하고 수리가 필요한 부분을 파악해 완벽히 정비한 상태로 출고한다는 점이 널리 알려져 있기 때문이다. 이로 인해 다른 업체에 비해서 AS가 발생빈도가 적다.
수원중고차 매매 사이트 카통령의 중고차 매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나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