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소울시커', 전통의상 코스튬 4종 선보여

입력 2015-10-01 12:03  

<p>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078340](대표 송병준, www.com2us.com)는 자사가 퍼블리싱하고 (주)클래게임즈(대표 민수연, www.clegames.com)가 개발한 '소울시커'의 신규 콘텐츠 추가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일 밝혔다.

우선,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특정 영웅들에게는 코스튬을 입힐 수 있는 시스템을 도입하며 커스터마이징 기능을 추가했다. 각 의상은 캐릭터 꾸미기 효과는 물론 공격, 방어, 체력 등 영웅의 능력치를 올릴 수 있는 옵션이 부여되어 있다.

최초로 선보이는 코스튬은 한국, 중국, 일본, 미국의 전통의상을 테마로 한 '등불축제소녀', '앙큼한여우각시', '서부의보안관', '붉은 봉황새' 총 4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각 의상이 적용 가능한 캐릭터는 '샤나', '우로스', '이프리타', '프레야'가 있고, 앞으로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의상과 캐릭터가 더해질 예정이다.

이와 함께, 새롭게 공개된 부유대륙 2번째 지역인 [지하동굴]은 기존 노멀, 하드, 헬모드 보다 한 단계 더 높은 난이도를 자랑하며, 지금까지 강력한 영웅을 육성해온 유저들이 도전할 수 있도록 마련되었다.

한편, 컴투스는 '소울시커' 국내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한시적으로 신규, 복귀, 기존 유저들에게 '6성 미녀 선택 뽑기권 1장' 포함 다양한 선물을 게임 접속 즉시 선물하고 있다. 또, [Happy Birthday] 이벤트에서는 10월 2일 하루 동안 접속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1,2,3성 해츨링 3종을 증정하고, 한정판 레피나 캐릭터와 특별 보상의 획득 기회가 제공되는 스페셜 던전을 이달 15일까지 오픈한다.

'소울시커'는 화끈한 타격감과 박진감 넘치는 소환 전투를 펼치는 액션 RPG로, 글로벌 애플 앱스토어, 구글플레이에서 무료로 서비스되고 있다. 화려한 그래픽과 사운드로 몰입감을 높이고 테크트리형 장비 제작 시스템 등 여러 가지 콘텐츠로 신선한 재미를 선사해 국내외 유저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p>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