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혜정 손연재
조혜정이 화제인 가운데, 최근 조혜정이 절친 체조선수 손연재와 찍은 영상이 주목받고 있다.
조혜정은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구오구 잘한다잘한다잘한~다”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올렸다.
공개된 영상 속 조혜정은 손연재와 함께 귀여운 표정을 지으며 재미있게 놀고 있다.
특히 체조연기를 위한 화장을 한 손연재와 수수한 매력을 뽐내는 조혜정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조혜정은 1일, MBC 에브리원 웹드라마 ‘연금술사’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이날 조혜정은 “아빠는 내가 오디션에 가는 줄도 몰랐다”라며 “가족 채팅방에 합격소식을 알렸는데 아빠는 답장도 안했다”며 서운함을 드러냈다.
조혜정이 출연하는 ‘연금술사’는 ‘연애금지기술사’의 줄임말로 스펙과 취업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N포 세대 청춘들이 이성에 한눈팔지 않도록 도와주는 특이한 동아리 ‘연금술사’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다.
허영지, 한기웅, 송해나, 선우, 조혜정, 김종훈, 수웅 등이 출연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