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더위가 물러가고 선선한 바람이 부는 가을이 되면 탈모 환자가 증가한다. 가을에는 여름보다 일조량이 적고 일교차가 커 두피의 유수분 균형이 깨지기 쉬운 데다 가을철 건조하고 강한 바람은 두피의 신진대사를 둔화시켜 탈모를 유발시킨다.
특히 탈모와 함께 비듬이나 두피 가려움증이 심해지는 증상이 나타난다면 지루성두피염을 의심해볼 필요가 있다. 두피 가려움, 각질, 두피 발적, 피지분비량 과잉 등의 증상을 동반하는 지루성두피염은 요즘과 같은 건조한 가을에 잘 발생하고 쉽게 악화되는 두피지루성피부염으로, 탈모로 진행될 경우 그 진행속도가 무척 빨라 특히 주의해야 한다.
잠실 탈모 한의원 존스킨 잠실본점 박진미 원장은 “지루성두피염이란 만성적인 경과를 보이는 습진의 일종으로, 유수분 분비 밸런스의 부조화로 인해 잘 발병한다”면서 “잠실 피부과나 잠실 탈모병원 등을 찾는 지루성두피염 환자들은 대부분 충분한 수면을 취하지 못하거나 과도한 스트레스를 받거나 부적절한 식사를 지속하는 등의 좋지 않은 생활습관을 지닌 경우가 많다”고 전했다.
이어 “이러한 좋지 않은 생활 습관은 각종 탈모를 야기하기 때문에 규칙적인 식습관을 들이고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등의 생활 습관 교정이 필요하다”면서 “지루성두피염으로 인한 탈모 문제가 심해질 경우, 전문 탈모 한의원을 찾아 몸의 내부적 문제를 해결하는 탈모 치료를 받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존스킨 한의원 잠실본점은 진단부터 치료까지 존스킨만의 완결된 지루성 두피 치료를 실시해 잠실 탈모 환자들은 물론 송파 탈모 환자 및 타 지역 환자들의 내원이 끊이지 않는 곳이다. 두피현미경검사와 모주기검사 등 전문화된 두피검진 시스템을 통해 지루성두피염의 정도와 탈모 진행 여부를 체크하고, 맥진과 설진, 문진, 복진 등의 검사를 통해 내적인 원인을 파악해 1대1 맞춤식 치료를 진행한다.
맞춤 청정 한약을 통해 근육의 긴장과 뭉친 어혈을 해소하고 오장육부 질환을 케어하는 내치와 함께 특허기술을 담은 약침요법, 자동미세침요법, 산침요법, 배독요법, 광선치료 및 외용제를 통한 외치를 병행하여 탈모 재발을 최소화하고 체내 면역력 회복 및 두피면역력을 증강시킨다.
문의 : 존스킨 한의원 잠실본점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