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한 이번 1.6 '고백의 숲' 업데이트에서는 확정 소환석, 서번트 체인지 시스템의 개편 등으로 다양한 카드를 게임 내에서 언제든지 획득할 수 있도록 변경했다.
싱타의 박재성 대표는 "뽑기 시스템은 모바일 RPG게임의 유료 콘텐츠에서 가장 일반적으로 도입하는 시스템이지만 같은 시스템이라도 플레이어들이 색다르게 직접 참여하며 즐기실 수 있도록 이번 업데이트를 기획했다"며 "이번뿐 아니라 곧 다가올 11월 대규모 업데이트에도 많은 기대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10월 1일(목) 우선 선보인 '시드 이야기'의 1.6 업데이트 글로벌 버전은 애플 앱스토어 카드 게임 카테고리에서 베스트 신규 게임으로 선정돼 해외에서도 인기몰이 중이다.
'시드 이야기'는 학원물과 카드를 결합한 형태의 모바일 RPG게임으로 화제가 됐던 '마법학교 루시드 이야기'의 리뉴얼 버전이다. '시드 이야기'로 모바일 게임 시장에 첫발을 내딛는 싱타는 박재성 대표와 함께 '타이니팜'과 '이노티아 연대기'를 개발한 임준석 이사와 '요구르팅' PD와 얼트웨이브랩 대표를 거친 고동일 이사가 2014년 창립한 모바일 게임 회사다.
'시드 이야기'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sidstory)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 (http://me2.do/xNk3vBod), 애플 앱스토어 (https://goo.gl/mcEdN8) 에서 무료로 다운 가능하다.</p>
지승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gameqp@naver.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