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마루는 국내 자연 원료와 지역 사람들의 비법에서 착안한 화장품을 선보인다. 강원도 원주의 어린밀싹액이 함유된 수분영양 라인, 충청남도 홍성의 으름 열매를 함유한 초보습 영양 라인 등을 주축으로 2만~4만원대의 품목 40여개를 출시했다. 주력제품은 수분영양크림인 '맑고 진한 모닝드랍 파워크림-모이스처 펌프', '맑고 진한 모닝드랍 파워크림 -아쿠아 펌프'이다.
브랜드명은 영어단어 '~로(TO)'와 꼭대기, 기준, 처음을 의미하는 '마루(MARU)'의 조합이다. 아름다움의 기준을 만들어 간다는 뜻과 함께 '아름다움으로 기대되는 내일(TOMORROW)'의 의미도 담고 있다.
또한 매장인 '투마루 스테이션'은 화장품 편집숍으로 운영, 다양한 브랜드를 함께 선보인다. '케어존'과 'CNP차앤박화장품', '더마리프트' 등 코스메슈티컬 브랜드와 색조 전문 '코드', 모발 및 바디 전문 '와이', 클렌징 전문'마케리마케', 팩 전문 '디어패커' 등의 제품을 구비한다.
LG생활건강은 1호점인 이대점에 이어 홍대, 강남 등 주요 상권을 중심으로 연내 매장을 10개까지 확대할 계획이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