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세력은 '촉' 진영으로 병과는 창병에 속하며, 특수 스킬로는 필드에 등장한 적 모두를 대상으로 하는 전체기 '오관참육장'으로 전장을 호령한다.
또한, '관우'의 등장으로 게임 내에서 최대 3개의 '연환'을 발동할 수 있게 됐다. '연환'은 일정 병과나 소속 진영, 캐릭터 간의 상성 등으로 발생되는 특수 능력으로, 이번 업데이트로 '유비-관우-장비'의 연환 '도원결의(공격력 3%증가)'가 새롭게 등장했다.
다음게임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7일부터 13일까지 신규 캐릭터 '관우' 획득을 공식 카페에서 인증하면 총 10명의 이용자를 추첨해 비취(유료 아이템) 50개를 선물한다.
같은 기간 '관우'의 레벨, 최고등급, 강화 등 가장 높은 수준의 육성을 달성한 이용자에게 '관우' 피규어를 증정한다.
더불어 '관우'가 업데이트 되는 7일, 자정까지 '연희삼국'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4성 연희 선택권'을 선물한다.
일기당천 신규 캐릭터 '관우'와 미소녀 삼국지 '연희삼국'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yeonsam) 및 프로모션 페이지(http://game.daum.net/event/yeonsam_open.daum )에서 확인 할 수 있다.</p>
지승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gameqp@naver.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