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날을 맞아 한글에 대한 역사의식을 고취하기 위해 진행되는 '여우비'의 이벤트는 모두 세 가지다.
먼저, 10월 9일(금)부터 11일(일)까지 특정 초성을 가지는 문구를 맞히거나 맞춤법이 틀린 단어 개수를 맞히는 유저 전원에게 황천신권 20개를, 정답자 전원에게 황천신권 20개와 주혼(신화) 5개를 증정하는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위 기간 동안 현재 '여우비'에서 사용하고 있는 서버, 룰렛, 이벤트 세 가지 단어를 가장 어울릴만한 우리말로 기획하여 제안하는 유저 전원에게 연선석 15개를 지급하고, 그중 추첨을 통한 1명에게는 설삼 3개를, 추첨을 통한 10명에게는 설삼 1개를 추가로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여우비'는 한글날 당일인 10월 9일(금) 오후 6시부터 7시까지 1시간 동안 사냥 경험치를 50% 상승하는 버프를 제공해, 유저들의 보다 빠른 레벨업을 돕겠다는 방침이다.
넥스트무브 관계자는 "한글날을 맞이하여 유저분들께서 게임 내에서도 우리말 사랑을 실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 드리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나라 사랑의 마음을 이벤트를 통해 실천하시고 풍성한 아이템도 받아가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시즌2 오픈으로 신규 캐릭터 및 신규 콘텐츠, 시스템 개선 및 보완 등을 적용해 더욱 완벽해지고 새로운 모습으로 서비스 중인 '여우비'는 감성과 화끈한 전투 요소가 절묘하게 어우러진 매력으로 유저들에게 오랫동안 사랑받고 있다.
'여우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nextmvrainkakao)와 넥스트무브 공식 페이스북(http://on.fb.me/1Abl8Ef)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p>
지승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gameqp@naver.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