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조거 한국 공식수입원 스퀘어원엘에스는 오는 22일부터 25일까지 대구 엑스코에서 열리는 ‘제 17회 베이비&키즈페어’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쌍둥이 출산율이 20년새 3배나 증가했다. 이에 따라, 쌍둥이 육아용품이 큰 각광을 받고 있다. 특히, 베이비조거는 쌍둥이/연년생 유모차 특화된 브랜드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2015년 새롭게 출시된 베이비조거의 ‘시티미니더블GT’는 세계적으로 각종 브랜드 대상 수상을 통해 우수성을 인정받았을 뿐 아니라, 육아포털을 통해 어머니들 사이에 입소문이 났다. ‘시티미니더블GT’ 유모차는 기존 나란히형 유모차가 가지는 단점을 개선해, 시트폭은 넓히고 전체 폭은 최소화시켜 문통과등이 쉽다. 시트의 쿠션감이 월등하여, 아이의 승차감이 남다르다. 또한, 4바퀴 전부 공기 주입방식이 아닌 forever-air타이어를 사용해 바퀴 마모가 적고, 안정감을 선사하며, 1인용 유모차보다도 뛰어난 핸들링은 ‘시티미니더블GT’ 유모차의 큰 강점이다.
1인용에서 2인용으로 확장이 가능하며, 2인용 사용시 시트배치가 자유로운 일자형 방식의 시티셀렉트는 여전히 쌍둥이 시장에서 압도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일반적으로 2인용 유모차의 길이가 길어 조향성,핸들링이 저하되는 고질적인 단점을 개선 1인용에 시트를 추가한 가장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최적의 길이로 최상의 핸들링을 구연해 낸 과학적인 구조가 가장 큰 특징이다.
베이비조거의 2인용 유모차는 엄마의 입장에서 편리성과 실용성에 초점을 두고 있어, 타 제품과 비교되는 실용적인 기능이 장점이다. 또한, 서포터즈등의 광고 없이, 실 사용후기만으로 쌍둥이 유모차 시장에서 점유율 1등의 명맥을 유지하고 있어 고객들의 신뢰가 높은 제품이다.
이번 제 17회 대구 베이비&키즈페어를 통해 베이비조거의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현장 구매시 4계절용 보낭커버가 사은품으로 제공되며, 대구 베이비&키즈페어 구매자를 위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베이비조거의 제품을 관람하거나, 행사에 참여하고 싶다면 해당기간 동안 대구 베이비&키즈페어 전시장에 마련된 베이비조거 부스를 찾으면 된다.
또한 이번 전시는 매일 진행되는 선착순 이벤트, ‘대구베키는 ooo이다’ 캐치프레이즈 이벤트, 카카오스토리 소문내기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될 예정이며 한국경제 LIVE채널(http://live.hankyung.com)에서 실시간 생중계된다.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