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결혼했어요'가 프로야구 준플레이오프 1차전 중계로 인해 결방된다.
10일 MBC '우리 결혼했어요' 제작진 측은 공식 홈페이지 시청자 게시판을 통해 결방 사실을 고지했다.
당초 '음악중심'은 결방, '우리 결혼했어요'는 오후 5시 20분 지연 방송 될 예정이었으나, 경기가 연장에 접어듬에 따라 결방을 안내하게 됐다. 해당 내용은 자막으로도 고지됐다.
앞서 MBC는 10일 KBO 준플레이오프 1차전 넥센-두산 경기 중계로 인해 '쇼! 음악중심'과 드라마 '그녀는 예뻤다' 재방송이 결방된다는 소식을 밝혔다.
'쇼! 음악중심' 이후 방송되는 '우리 결혼했어요'는 평소보다 20분 늦은 5시 20분에 방송될 예정이었다.
한편 이날 '무한도전'에서는 '무한도전' 멤버들이 ‘바보 어벤져스’ 입단 유력 후보자들을 찾아 나서는 과정에서 폭소를 유발하는 상황들이 방송된다.
이어 '무한도전-바보전쟁' 후보들은 ‘바보 어벤져스’ 입단 테스트에도 흔쾌히 응하며 하하, 황광희와 퀴즈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