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별이 부른 ‘Shooting Star’는 미디엄 업템포의 스트레이트한 기타가 돋보이는 곡이다. ‘한눈에 나 알아봤죠. 잊고지내던 가슴속에 남아있던 너의 밝은 빛이 나를 환히 밝혀주어 갈 수 있었죠’ 라는 가사처럼 순수했던 추억의 옛기억들을 간직하며 지내고 잊고 있던 기억들을 한 사람에게서 다시금 느껴지게 된 감정들을 담은 곡이다.
이번 곡은 일본 중국 등 전세계적으로 왕성하게 활동을 하고 있는 '8ballsound(팔번공)' 김성태가 프로듀스하였으며 드라마 OST 꽃보다 남자로 한류OST 열풍을 일으켰던 2max가 노래가 아닌 작사에 참여해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OST제작사 더그루브엔터테인먼트측 관계자는 쏟아지는 고음에도 끄떡하지 않고 매끄럽게 노래를 부르며 시종일관 밝은 모습으로 녹음을 임하던 한별의 모습으로 녹음실은 녹음 내내 밝은 분위기로 진행되 駭鳴?전했다. 또한 녹음이 끝난 후, 한별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kbs2 월화드라마 ‘발칙하게 고고’(연출 이은진,김정현 극본 윤수정,정찬미)는 채수빈(권수아 역)의 외국 명문대 입학을 위한 스펙을 만들어 주기 위해 정은지(강연두 역)가 속해 있는 성적 하위 5%의 댄스부 리얼킹과 성적 상위 5%의 응원부 백호가 통폐합되는 모습이 그려지며 관심을 모으고 있고 매주 월,화 밤10시 KBS2TV에서 방송되고 있다. '발칙하게 고고' OST PART 2. ‘Shooting Star‘는 10월 12일 멜론, 소리바다, 벅스 등 국내 음원사이트에서 음원이 공개될 예정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