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스마트 TV 중남미 '감성 마케팅' 강화

입력 2015-10-13 18:00  

[ 정지은 기자 ] 삼성전자가 스마트TV 디지털 캠페인 ‘올웨이즈 온(always on)’을 앞세워 중남미 TV시장 1위 굳히기에 나섰다.

삼성전자는 13일 브라질 아르헨티나 칠레 등 중남미 18개국에서 스마트TV의 기능과 화질을 감성적으로 전달하는 동영상을 공개했다. 이 동영상은 삼성전자가 지난해부터 중남미 시장을 겨냥해 선보이고 있는 올웨이즈 온 세 번째 시리즈다.

이번 동영상엔 스마트TV를 통해 해외에 있는 연인에게 청혼하는 남자 등 3개 에피소드가 담겼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자연스럽게 소비자의 감성에 다가서려는 시도”라고 말했다. 삼성전자는 현재 중남미 TV시장에서 약 35%의 점유율(매출 기준)로 선두를 지키고 있다.

정지은 기자 jeong@hankyung.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