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드람한돈이 경기 안산시 대부도 캠핑시티에서 열린 ‘2015 가을 코베아 캠핑 페스티벌’을 공식 후원, 각종 이벤트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코베아 캠핑 페스티벌은 종합 캠핑레저기업 코베아가 매년 주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캠핑 페스티벌 중 하나로, 코베아가 2012년 창립 30주년을 맞아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시작한 사은 행사의 일환이다. 요리 경연 대회, 특별 공연, 경품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캠핑족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약 900여명이 참가한 이번 행사에서 도드람한돈은 ‘도드람과 함께하는 요리 콘테스트’를 열고 참가자들이 다양한 돼지고기 요리를 선보일 수 있도록 도드람 목살을 후원했다.
또 삼겹살, 앞다리살 등 생육 바비큐 2종과 영양스테이크, 족발 등 가공육 2종의 시식회를 열어 도드람한돈을 맛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모든 참가자에게는 삼겹살 400g이 들어있는 보냉팩을 증정했다.
이영규 도드람양돈농협 조합장은 “이번 코베아 캠핑 페스티벌 후원은 대한민국 대표 돈육 브랜드로서 도드람한돈의 뛰어난 맛과 우수성을 전할 수 있는 기회가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자들을 찾아가 한돈의 우수성을 적 ?알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도드람한돈은 최근 BI 선포식을 통해 브랜드명을 ‘도드람포크’에서 변경했다. 이를 통해 대한민국 대표 돈육 브랜드로서의 신뢰를 높이고 최근 소비자 인지도가 상승하고 있는 ‘한돈’을 접목시켜 수입육과의 차별성을 지속적으로 강조할 계획이다.
김아름 한경닷컴 기자 armijj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무료선착순_한경 가치투자 강연회] 이채원.최준철.이상진 출연 (11.6_여의도 한국거래소)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