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는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유행에 민감하고, 외식과 패션업종에 대한 선호도가 높은 2030세대의 성향을 적극 반영해 ‘트렌디(Trendy)’와 ‘영 라이프(Young Life)’로 서비스를 구분했다.
트렌디 서비스는 H&M, 유니클로 등 제조·직매형 의류(SPA) 브랜드나 쿠팡, 티몬, 위메프 등 소셜쇼핑 이용 시 10%를 할인해준다. 맛집을 선호하는 2030세대를 위해 포잉(맛집 추천 앱)에서 음식점을 예약하고 테이스티 카드로 결제하면 10%를 할인해준다.
영 라이프 서비스는 친구·연인 간 여가 활동 시 활용도가 높다. CGV 영화 예매 시 월 4회, 최대 2만원까지 할인해준다. KFC, 커피 전문점, 베이커리에서 최대 20% 할인, 택시 이용 시에도 요금의 10%(월 5회 한도)를 할인받을 수 있다.
이지훈 기자 lizi@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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