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해나는 새로운 시즌으로 단장한 ‘더 바디쇼2’에서 모델 고소현, 레이양과 함께 새 MC로 발탁, 지난 10일 첫 방송을 통해 자신만의 바디라이프와 바디 아이템, 전문가와 함께 하는 리얼타임 트레이닝 등 여성들의 바디를 위한 알짜 정보와 시크릿을 소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송해나는 자신만의 몸매 관리 비결을 소개하며 피트니스에서 각종 트레이닝을 선보였다. 또한, 각선미가 또렷하게 드러나는 트레이닝 타이즈에 운동화 차림이었음에도 불구하고 하이힐을 신은 듯한 각선미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와 함께, 송해나는 고소현과 함께 ‘핫 바디 아이템 리얼 리뷰’를 통해 보디 아이템을 직접 체험하고 추천하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날 송해나가 신은 운동화는 아키클래식 제품으로, 방송 후에도 모델명에 대한 문의가 이어지며 방송에 대한 관심을 대변했다.
방송에 노출된 모델은 아키클래식 시티스타, RS-EVO, EX-7 제품으로, 송해나가 평소 즐겨 신던 아이템으로 알려져 있다. 해당 모델은 지난 9월 아키클래식 전속 모델로 발탁된 송해나가 슈퍼주니어-M 헨리와 함께 함께한 커플 화보를 통해 소개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무료선착순_한경 가치투자 강연회] 이채원.최준철.이상진 출연 (11.6_여의도 한국거래소)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