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케이스는 [화이트데이]가 개발되기까지의 제작 과정 및, 게임에 대한 주요 특징을 소개하는 프레젠테이션, '가야금 명인' 황병기 현 이화여자대학교 명예교수 및 '미생'으로 유명한 윤태호 작가의 인터뷰 영상 상영 등의 순서로 진행되었으며, 말미에는 [화이트데이]의 향후 발매 일정과 가격을 포함한 사업 전략 발표와 함께 질의 응답이 진행되었다.
또한 로이게임즈는 14년 동안 [화이트데이] 후속작을 기다려온 유저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로, 모바일 게임에서는 최초로 '한정판'(한정 패키지)의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또한 한정 패키지를 구매한 유저들에게는 게임의 무료 다운로드 쿠폰과 함께, 오직 한정 패키지를 구매한 유저들만이 누릴 수 있는 게임내 '패션교복' 특전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이 함께 제공된다. 다채로운 구성품을 자랑하는 한정 패키지는 오는 11월 2일 티스토 ?및 로이게임즈 홈페이지 등을 통해 판매가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화이트데이: 학교라는 이름의 미궁]은 지난 2001년 PC 패키지용으로 발매된 동명의 원작을 14년 만에 모바일로 리메이크하는 작품이다. 모바일 게임 중에서도 최상급의 퀄리티를 가진 풀 3D 그래픽의 호러 어드벤처 게임이며, 원작 특유의 게임성을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거의 모든 요소들을 파워업하고, 여러가지 새로운 요소들이 추가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성공한 모델"만 반복하며 답습하고 있는 최근의 국내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 확실하게 차별화되는 게임성과 참신함으로 쉽지 않은 "도전"을 한다는 점에서 모바일 게임업계의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작품이기도 하다.
스마트폰으로 부활하는 전설 [화이트데이: 학교라는 이름의 미궁]에 대한 최신 소식과 정보는 게임의 공식 사이트 (http://www.white-day.co.kr) 및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whiteday2015)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p>
지승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gameqp@naver.com
[강연회] 가치투자 '이채원.최준철.이상진' 출연...무료 선착순 접수중 (11.6_여의도 한국거래소)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