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 방송되는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는 김희애의 꿀피부 관리법을 공개한다.
김희애는 49세의 나이에도 불구하고 동안피부와 탄력있는 몸매로 관심을 받아온 터. 그동안 김희애가 공개한 피부관리 비법은 철저한 셀프관리로 알려졌다. 투명시트팩과 10년 동안 꾸준히 해온 셀프 웨이트 트레이닝이 그녀가 밝힌 피부비결이었는데….
<풍문쇼> 제작진은 김희애 뿐만 아니라 김연아, 이나영, 원빈 등 톱스타들이 다니는 것으로 알려진 피부과를 취재한다. 여배우들이 기본으로 받는다는 기초관리부터 1회에 수십만 원을 호가하는 탄력 레이저 등 연예인 피부관리의 모든 것을 공개할 예정. 26일 월요일 밤 11시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현준, 홍진영이 진행하는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는 현직 연예부 기자와 함께 셀러브리티의 궁금한 일상을 파헤치는 밀착 취재 토크쇼. 방송인 홍석천, 아나운서 김범수, 이준석 전 새누리당 비대위원, 애널리스트 이희진이 출연한다. 매주 월요일 밤 11시 방송.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강연회] 가치투자 '이채원.최준철.이상진' 출연...무료 선착순 접수중 (11.6_여의도 한국거래소)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