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600일을 기념해 '세븐나이츠'는 11월 20일까지 이용자 전원에게 '6성(최고등급) 영웅 선택권'을 증정한다. '6성 영웅 선택권'은 이용자가 원하는 최고급 영웅을 선택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세븐나이츠' 서비스 이래 최고의 혜택이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600일 기념 반지', '6만 골드', '6성 방어구 소환권' 등 숫자 6과 관련된 아이템을 오는 31일까지 매일 다르게 제공한다. 오늘(27일) 22~24시까지는 영지별로 추가 혜택이 제공되는 이벤트가 열린다. 이벤트 시간에 게임을 즐기면 골드(게임재화), 장신구 등을 추가 획득할 확률이 높다.
아울러, 넷마블은 토파즈상점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5성 세븐나이츠 영웅'을 11월 초까지 판매하고, 매월 2회 구매 가능한 '5성 세 爾だ慊?선택권'을 최대 6회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넷마블 박영재 본부장은 "서비스 600일 동안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 준 이용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담아 숫자 '6'과 관련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들을 즐겁게 할 수 있는 업데이트와 이벤트로 '세븐나이츠'의 인기를 오래도록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2013년 3월 출시한 '세븐나이츠'는 각종 앱마켓 매출 순위 1위를 석권한 바 있으며, 줄곧 최상위를 유지하고 있는 넷마블 핵심 모바일 RPG이다. 현재(2015년 10월 27일)도 구글플레이 매출 순위 3위, 애플앱스토어 매출 순위 2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누적 다운로드 700만 건을 돌파했다. 지난 15일에는 146개국에 진출해 태국, 홍콩, 대만 등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며 대한민국 모바일 RPG의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세븐나이츠'와 관련한 세부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sevenknights)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p>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
[강연회] 가치투자 '이채원.최준철.이상진' 출연...무료 선착순 접수중 (11.6_여의도 한국거래소)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