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마다제주함덕호텔(회장 서정수)은 제주대학교(총장 허향진)에 장학기금 1억 원을 전달했다고 최근 밝혔다.
지난 26일 제주대학교에서 열린 발전기금전달식에는 라마다제주함덕호텔 서정수 회장과 임직원, 제주대학교 허향진 총장을 비롯한 교직원 등 20여명이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라마다제주함덕 서정수 회장은 "제주대학에 장학금을 전달할 수 있게 돼 큰 기쁨으로 생각하며 제주대학의 발전과 전문인력 양성을 위해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장학금을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제주대 허향진 총장은 "라마다제주함덕호텔의 발전기금 기부에 감사 드리며, 이 기금은 제주대 학생들의 꿈을 이루는 밑거름이 될 것"이라고 화답했다.
제주대는 이 장학기금을 지역인재 육성을 위해 사용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발전기금 전달을 계기로 제주대는 라마다제주함덕호텔과의 밀접한 산학협력체계를 구축해 지역 관광산업 발전에 기여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최근 오픈한라마다제주함덕호텔은분양형 호텔 최초로 비즈니스급호텔이 아닌 한국관광공사가 정한 규격과 부대시설 등의 여건을 충족한 특급호텔이다. 지하1층, 지상8층 규모로 298개의 일반객실과 12개의 스위트룸등 310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다.
특히 라마다제주함덕호텔(www.ramadajejuhamdeok.co.kr)은 오픈을 기념해 △객실 1박 △뷔페 레스토랑 2인 조식 △웰컴함덕 키트 기념품 또는 웰컴 플레이트(와인&치즈세트)로 구성된 패키지 상품을 선보였다. 패키지 상품은 오는 12월 20일까지 이용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전화(064-735-9000)로 안내 받을 수 있다.
[강연회] 가치투자 '이채원.최준철.이상진' 출연...무료 선착순 접수중 (11.6_여의도 한국거래소)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