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캐릭터는 '세실'과 '루' 2종으로, 세실은 동물 '양'을 모티브로 '가위'를 활용해 화려한 마법 기술을 시전하고 '인형'을 소환해 다수의 몬스터들에게 광역 대미지를 입힐 수 있다. 루는 다람쥐를 모티브로 한 날쌘 캐릭터로 '권총'을 무기로 공격하는 연속 타격 및 기계 '마도기'를 활용해 강한 화력으로 적을 제압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지형이 갑자기 깨지거나 사라지는 등 급변하는 시공을 체험할 수 있는 이색 던전 '시공다이브'와 화창한 정원을 배경으로 밝고 귀여운 분위기의 몬스터 ?사냥할 수 있는 '브리즈가든' 등 총 2종의 신규 전장 테마를 선보인다.
또 낚시, 채집 등 생활형 콘텐츠를 도입해 재료를 모아 요리를 만들고 원하는 가구를 제작할 수 있는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추가 했다.
아울러 이번 테스트에서는 키보드 혹은 마우스 중 하나를 선택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시스템을 제공하고 유저 취향에 알맞게 캐릭터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코스튬 염색 기능'을 마련했다.
한편, 넥슨은 이번 테스트 참여자들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참여자 전원에게 정식 서비스 이후에도 사용 가능한 한정판 '코스튬'을 선물하고, 테스트 기간 본인 캐릭터의 스크린샷을 찍어 공식 홈페이지에 등록한 유저들 중 50명을 추첨해 '아르피엘 노트'를 선물한다.
'아르피엘'은 동물을 모티브로 한 수인 캐릭터와 박진감 있는 전투가 매력적인 신 감각 학원 RPG로 수신학원을 배경으로 세계 복원을 위한 아르피엘 학원 학생들의 모험을 담고 있으며, 전투와 다양한 취미 및 동아리 활동을 즐길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아르피엘 2차 비공개 시범 테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르피엘 공식 홈페이지 및 아르피엘 엔유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p>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
[강연회] 가치투자 '이채원.최준철.이상진' 출연...무료 선착순 접수중 (11.6_여의도 한국거래소)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