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 신규 업데이트를 기념한 한정판 스킨 증정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오는 11월 11일(수)까지 AOS 자동 매칭 경기 또는 AI경기를 3판이상 플레이한 유저들은 후드를 입은 대정령의 모습인 '평소 대정령' 한정 스킨을 지급 받을 수 있다.
한편, '슈퍼스타 파이터'는 금일 PD대정령을 비롯한 머독, 뷜랑, 쥐의 아프리카 TV 합동 방송도 진행한다.
금일 오후 8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되는 아프리카TV 합동 방송에서는 PD대정령과 머독, 뷜랑, 쥐 네 명의 BJ가 각각의 방송 채널를 통해 유저들과 함께 실제 플레이를 즐기며 솔직하고 맛깔 나는 입담으로 콘텐츠를 자연스럽게 소개한다. 방송 시간에 맞춰 게임에 접속하면 인기 BJ와 플레이 한 판의 기회도 가질 수 있다.
드래곤플라이 '슈퍼스타 파이터' 개발팀 정재주 팀장은 "개성 넘치는 네 명의 BJ들과 함께하는 온라인 방송으로 유저들이 함께 보고 즐기는 친근한 게임이 되었으면 좋겠다." 며 "사소한 피드백이라도 가벼이 여기지 않고 반영하여, 최상의 플레이 환경과 창의력 넘치는 콘텐츠들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 (http://ssf.dfl.co.kr/Event/_20151028)와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ssf.kr) 그리고 방송 시청은 대정령 유투브 채널(https://www.youtube.com/user/eowjdfudshrghk)과 아프리카 티비(http://www.afreeca.com/rlaeogus200)에서 가능하다.</p>
박명기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pnet21@naver.com
[강연회] 가치투자 '이채원.최준철.이상진' 출연...무료 선착순 접수중 (11.6_여의도 한국거래소)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