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OFF 형태의 중앙서버 제공해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어
통합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 전문기업 에이에스티소프트(대표 박상현)는 일부 기능이 유료로 제공되고 있는 카이퍼넷 소스 위/변조 확인 및 자동 복원 솔루션(이하 카이퍼넷) 무료 사용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오는 11월 1일부터 14일까지 2주 동안 카이퍼넷 홈페이지에서 카이퍼넷을 다운받아 설치하면 유료 기능을 1개월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한다.
카이퍼넷은 서버에 설치하는 소프트웨어형 통합 웹 보안 솔루션으로 네트워크 패킷스니핑과 웹 필터, 소스 보호 기능까지 강력한 3중 보안을 자랑한다. 우선 자체 분석된 공격패턴으로 설치 즉시 웹 공격을 모니터링 및 차단하여 OWASP TOP10 외 다양한 웹 취약점 공격으로부터 웹 서버를 보호하고, 네트워크 패킷스니핑과 강력한 보안으로 3단계 웹쉘 업로드를 차단한다. 공격 탐지 시에는 관리자에게 SMS, E-mail을 발송한다.
이와 함께 웹 접속, 요청 정보, 서비스 유입 경로 분석, 유해 컨텐츠 차단, 웹 에러 정보 확인, 웹 요청 데이터 분석, 통합 관리 등의 기능도 함께 제공한다.
카이퍼넷은 모든 환경과 OS, 언어의 종류에 상관없이 설치 운영 가능하며 클라우드 환경에서도 사용 가능하다. 사용 방법이 간단한 ON/OFF 형태의 중앙서버를 제공하기 때문에 전문관리자가 아니어도 누구나 손 쉽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자체 개발된 솔루션으로 언제든지 기술지원도 받을 수 있다.
에이에스티소프트 관계자는 “카이퍼넷은 국내 벤처기업 최초로 IT 관리·보안 솔루션을 하나로 통합하여 소스 위/변조 확인 및 자동 복원 솔루션 외에도 서버 모니터링, 웹 모니터링, 웹 방화벽을 연동하여 사용이 가능하다”며 “이번 이벤트는 기업에서 필수적인 보안 솔루션 가운데 하나인 소스 위/변조 확인 및 자동 복원 솔루션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인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강연회] 가치투자 '이채원.최준철.이상진' 출연...무료 선착순 접수중 (11.6_여의도 한국거래소)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