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틀스토어에서 만나보는 다양한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입력 2015-10-30 10:46  

친환경세제부터 키즈웨어, 스킨케어, 이유식기 등 한 눈에



스킨케어, 이유식, 옷, 세제까지, 요즘은 하루가 멀다하고 새로운 ‘아기전용 브랜드’가 쏟아져 나오고 있다. 아이를 하나나 둘만 낳아 키우면서 최상의 케어만 제공하고 싶은 부모의 마음을 반영한 트렌드라고 할 수 있다.

이에 따라 해외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아이에게 항상 좋은 것만 주고 싶은 부모의 마음을 만족시켜줄만한 포인트를 담고 있기 때문이다. 유해성분은 들어있지 않은지, 친환경 제품인지, 알러지를 유발하지는 않는지 등등 따져볼 것도 많다. 특히 아이에게 아토피 등 피부질환이 있다면 더욱 제품 선택에 신중을 기할 수밖에 없다.

이러한 가운데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기업 ㈜에센루가 30일 공식쇼핑몰인 ‘위틀스토어’를 오픈한다. 위틀스토어에선 에센루가 런칭한 다양한 프리미엄 유아용품을 만나볼 수 있다.

대한아토피협회 인증 받은 민감피부용 천연세제 ‘아이너바움’
에센루가 만든 아기를 위한 민감피부 천연세제 ‘아이너바움’은 얇고 예민한 아기들의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 셉┫? 먹을 수도 있고, 피부에 바를 수도 있을 정도로 안전성이 뛰어나다. 임상시험 결과 신생아나 아토피 피부에도 자극이 없는 것으로 입증받았으며, 천연 성분이 아기옷의 얼룩을 깨끗하게 지워준다. 또한 천일염이 들어있어 아토피 피부 개선에도 도움이 된다.

약학박사들이 만든 스킨케어 ‘보타니컬 테라피’
보타니컬 테라피는 인류 최초의 약전에서 영감을 받은 약학박사들이 약전의 내용을 현대의학으로 재해석해 만든 스킨케어 브랜드다. 원료 하나하나 의학적 특징을 살리기 위해 오랜 시간 공들여서 제조한다. 알러지 테스트를 완료했고 피부임상 결과 ‘저자극’ 인증을 받았으며, 홍조를 포함한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라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전 제품이 EWG 그린등급을 받은 친환경 화장품으로서, DDS제조공법으로 피부에 빠르게 수분을 공급해준다.

유러피안 스타일 프리미엄 키즈 플레이웨어 ‘메켄메르크’
‘메켄메르크’는 모던하고 트렌디한 북유럽 감성에 액티브함을 더한 유러피안 키즈 플레이웨어다. 아이들이 자유롭게 편하게 놀 수 있으면서도, 어디서나 돋보일 수 있는 스타일을 제안한다. 슬림 핏, 레귤러 핏, 루즈 핏 등 다양한 핏을 연출할 수 있고, 신축성이 뛰어난 소재, 땀을 잘 흡수하는 소재를 사용해 착용감을 극대화했다.

캐나다에서 온 친환경 유아 식기 ‘마커스앤마커스’
유니크하고 모던한 디자인을 좋아하는 두 부모가 공동 설립한 ‘마커스앤마커스’는 철저하고 엄격한 품질관리, 인체공학적 설계와 편리한 기능, 독특한 디자인으로 눈길을 끈다. 전 세계적으로 가장 까다로운 검사 기관으로 알려진 CPSIA 식기 인증을 받았을 정도로 원료부터 생산과정을 엄격히 관리한다. 전자레인지, 오븐, 식기세척기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고, 부드러운 곡선이 아이들의 정서발달에 도움을 준다.

한편, 에센루는 위틀스토어 신규 오픈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픈기념 특가세일, 선물증정 이벤트, 친구추천 이벤트 등이 오는 11월 26일까지 실시된다. 자세한 사항은 위틀스토어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강연회] 가치투자 '이채원.최준철.이상진' 출연...무료 선착순 접수중 (11.6_여의도 한국거래소)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