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워', 프랑스서 인기 돌풍

입력 2015-10-30 13:5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p>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의 글로벌 RPG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가 유럽 게임 시장 공략 강화의 일환으로 프랑스에서 글로벌 브랜딩 전략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컴투스는 지난 10월 28일부터 11월 1일까지 프랑스 파리에서 개최된 'Paris Games Week(파리 게임스 위크)' 기간을 전후해 다시 한번 유럽 지역 브랜딩 전략과 함께 이용자 대상 서비스 강화에 나서며 '서머너즈 워' 장기 흥행을 이끌어 나간다는 계획이다.

프랑스 현지의 주요 TV 채널을 통한 방송 광고로 현지 이용자들에게 대중적 인지도를 높여 나갔으며, 유동 인구가 많은 파리 도심 지역의 옥외 광고판 등을 통해 브랜드를 자연스럽게 노출시키며 '서머너즈 워' 브랜드를 전 세계 게이머들에게 알렸다.

'서머너즈 워'는 지난 해 6월 글로벌 출시 이후 현재까지 유럽 시장에서 구글플레이 32개국, 애플 앱스토어 33개국의 RPG 매출 1위를 달성했다.

특히 프랑스에서 눈에 띄?성과를 보여주고 있다. 29일 기준 애플 앱스토어의 게임 매출 6위, 구글플레이 게임 매출 6위를 기록하며 양대 마켓에서 동시 TOP 10를 기록하고 있으며, RPG 매출 부문에서도 각각 2위와 1위를 차지했다.

컴투스 관계자는 "글로벌 출시 1년이 넘은 서머너즈 워는 전 세계 게임 시장에서 여전히 건재한 모습을 보여주며 글로벌 장수 게임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하고 있다."라며 "향후 지속적인 게임 콘텐츠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통해 전 세계 이용자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여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p>

서동민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cromdandy@naver.com



[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강연회] 가치투자 '이채원.최준철.이상진' 출연...무료 선착순 접수중 (11.6_여의도 한국거래소)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