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는 지난 10월 28일부터 11월 1일까지 프랑스 파리에서 개최된 'Paris Games Week(파리 게임스 위크)' 기간을 전후해 다시 한번 유럽 지역 브랜딩 전략과 함께 이용자 대상 서비스 강화에 나서며 '서머너즈 워' 장기 흥행을 이끌어 나간다는 계획이다.
프랑스 현지의 주요 TV 채널을 통한 방송 광고로 현지 이용자들에게 대중적 인지도를 높여 나갔으며, 유동 인구가 많은 파리 도심 지역의 옥외 광고판 등을 통해 브랜드를 자연스럽게 노출시키며 '서머너즈 워' 브랜드를 전 세계 게이머들에게 알렸다.
'서머너즈 워'는 지난 해 6월 글로벌 출시 이후 현재까지 유럽 시장에서 구글플레이 32개국, 애플 앱스토어 33개국의 RPG 매출 1위를 달성했다.
특히 프랑스에서 눈에 띄 ?성과를 보여주고 있다. 29일 기준 애플 앱스토어의 게임 매출 6위, 구글플레이 게임 매출 6위를 기록하며 양대 마켓에서 동시 TOP 10를 기록하고 있으며, RPG 매출 부문에서도 각각 2위와 1위를 차지했다.
컴투스 관계자는 "글로벌 출시 1년이 넘은 서머너즈 워는 전 세계 게임 시장에서 여전히 건재한 모습을 보여주며 글로벌 장수 게임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하고 있다."라며 "향후 지속적인 게임 콘텐츠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통해 전 세계 이용자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여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p>
서동민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cromdandy@naver.com
[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강연회] 가치투자 '이채원.최준철.이상진' 출연...무료 선착순 접수중 (11.6_여의도 한국거래소)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