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에서 가장 가까운 신도시인 갈매에 넘버원 도시형생활주택이 모델하우스 오픈을 앞두고 투자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있다.
서울 신내역 에서 한정거장에 위치한 구리 갈매역 앞 아이파크 애비뉴 상가가 청약 이틀 만에 성황리 분양을 마친 상태에서 갈매역 도보 3분거리 대로변 사거리 코너에 대지면적 1600평 규모로 건축되는 도시형 생활주택과 1,2층 상가가 동시 분양을 시작한다.
구리시 최초이자 갈매 신도시 유일한 갈매 도시형생활주택 필지로 차후 독점 수요층 확보가 예상되는 희소성 있는 물건 이기에 발 빠른 투자자들이 움직이고 있다.
무엇보다 인근 오피스텔 분양가보다 2천 만원 이상 저렴한 분양가가 매력 있다.
전용면적 6.7평 풀 옵션으로 구성된 원룸이 실투자금 2천 만원을 넘지 않아서 높은 수익률을 갖고 있고 투룸까지 있어 맞벌이 신혼부부들에게는 실 거주용으로도 주목 받고 있다.
입주자들은 1:1이상의 226대 주차가 가능하고 지상1.2층 상가는 엘리베이터를 타고 내려가서 바로 이용이 가능하기에 주상복합 아파트에 거주 하는 것과 같은 편리한 생활권을 갖을 수 있다.
인근에 삼육대, 서울여대, 서울산업대학, 광운대학교 등의 대학 ×?태릉선수촌, 원자력 병원 등의 이미 조성된 임대수요와 갈매 자족 시설에 들어설 미래의 임대수요까지 갖추어 무엇보다 공실 없는 투자가 예상 되며 신내IC를 통해 종암, 상암 방면과 내부순환도로를 바로 이용하며 퇴계원IC, 구리IC 외곽순환도로를 이용해서 강남방면으로의 빠른 접근이 가능하다.
또한 현재 공사중인 구리. 포천간 고속도로 완공 이후엔 암사대교까지 20분대 진입이 가능하므로 강남까지 30분대의 편리한 교통을 자랑한다.
사전청약 기간에 이미 입소문 만으로 주변 투자자들의 이목을 집중 시킨 갈매 유일한 도시형생활주택인 갈매넘버원 모델하우스 오픈 시점은 10월말로 예상한다고한다.
저금리 시대에 안전한 투자처를 찾는 소액 투자자와 실 거주자들은 서둘러 방문해야 호수를 선점할 수 있다. 갈매 넘버원 모델하우스 방문 예약 및 분양문의: 1833-5705
[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강연회] 가치투자 '이채원.최준철.이상진' 출연...무료 선착순 접수중 (11.6_여의도 한국거래소)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