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영웅을 통해 손쉽게 스펙타클한 전투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액션 RPG '왓쳐 for Kakao'는 흥미로운 세계관과 화려한 전투, 방대한 콘텐츠로 인기를 끌었던 기존의 '왓쳐'와 카카오 게임하기 플랫폼이 시너지 효과를 내 가파른 인기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신규 인기 게임 3위(10월 29일 기준)를 유지하며 흥행 질주 중인 '왓쳐 for Kakao'는 유저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10월 30일(금)부터 11월 5일(목)까지 매일 18시에 유용한 인게임 아이템을 100% 증정하고, '레쿠배 토너먼트 대회'를 진행한다.
10월 30일(금)부터 11월 5일(목)까지 진행되는 '레쿠배 토너먼트 대회'는 토너먼트 대전을 펼치는 4명의 선수에게 미리 결과를 투표한 후, 투표수가 가장 높은 선수가 승리했을 경우 전체 유저에게 승리 선수 공약에 醯?보상을 지급하는 형식으로 한다.
레쿠코리아 관계자는 "10월의 마지막을 보내며 유저분들의 아쉬움을 달래줄 수 있도록 할로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게임 접속을 통해 조건 없이 아이템을 받아가시길 바라며, 유저분들에게 특별한 재미를 제공할 토너먼트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왓쳐 for Kakao'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http://cafe.naver.com/watcherkakao)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p>
지승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gameqp@naver.com
[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강연회] 가치투자 '이채원.최준철.이상진' 출연...무료 선착순 접수중 (11.6_여의도 한국거래소)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